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빌런이 방송을 너무 잘함 다운
    카테고리 없음 2021. 5. 10. 19:21
    빌런이 방송을 너무 잘함
    파일명용량
    빌런이 방송을 너무 잘함.txt2.9M


    한국 가상현실게임 역사상 최악의 빌런.
    그것이 그 이후의 나를 설명하는 유일한 문장이었다.

    적어도, 난 그게 내 게임 인생의 끝인 줄로만 알았다.
    적어도, 그때까지는.

    *악질을 위한 방송입니다. 조심하세요









    Proloqgue






    찬란한 빛들이 눈앞에서 부서져 내린다.


    유리 조각처럼 잘게 부서진 흔적들은 거친 폭풍에 순식간에 휩쓸려 나갔다.

    셀 수 없이 많은 스킬들이 허공에서 난무하고 있었고, 그 스킬들이 거대한 동체에 적중할 때마다 거대한 용이 울부짖는 소리가 사방으로 울려 퍼졌다.

    쿠어어어어어!

    무려 6년의 세월 동안 독보적인 가상현실 게임으로 군림했던 <가이아 온라인>의 마지막 보스, 묵시룡.

    묵시룡의 셀 수 없이 많은 꼬리들이 지상을 휩쓸고 있었다.

    나는 묵시룡의 포효를 들으면서 천천히 검을 위로 들어 올렸다.

    내 검이 향한 곳은 묵시룡의 목이 아니었다.

    “시아, 너 이 개새끼! 지금 도대체 뭐 하는 짓이야!”

    “칸 형.”

    “씨발, 이제 형이라고 부르지 마. 쓰레기 같은 새끼. 우리들이 여기에 얼마나 공을 들였는지 너도 알잖아!”

    내 앞에 쓰러진 남자가 나를 노려보면서 시원하게 욕을 내뱉었다.

    대한민국 최고의 스트리머이자 게이머.

    그 누구도 부정하지 않는 슈퍼스타.

    칸.

    나와 꽤 오랜 시간을 함께해 왔던 동료.

    아니, 이제는 동료가 아니지.

    내가 이곳에서 그에게 검을 겨눈 순간, 모든 관계는 끝났다.

    “어쩐지 현실에서 한 번도 모습을 안 비춘다 했어. 내가 씨발, 너 같은 놈을 왜 믿었는지 모르겠다.”

    “형, 욕하는 모습 오랜만이네? 그러다가 방송 정지당하는 거 아니야?”

    “씨발! 개X같은 새끼야!”

    “미안해, 형.”

    푸슈우욱.




    닉스탕
    빌런이 방송하는 내용은 참신하네요 잘 받아갑니다~~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